하나은혜교회를 찾아주신 분들을
진심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.
하나은혜교회는 분당우리교회의 일만성도파송운동으로 세워진 교회입니다.
이 지역에 보내신 하나님의 뜻을 신뢰하며 성도들과 함께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건강한 교회 세워가기를 기도합니다.
마태복음 11장 28절에서는 “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.” 라고 말씀하셨습니다.
사람은 누구나 각자의 인생의 짐을 지고 살아갑니다. 누구도 대신 해 줄 수 없는 인생의 짐을 함께 져주시겠다고 하시는 분이 예수님이십니다.
교회는 이렇게 좋으신 예수님을 믿고 따르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. 저는 성도님 한분 한분이 하나은혜교회에서 건강한 공동체를 경험하고 새 힘을 얻어, 소망과 기쁨이 넘치는 삶을 살게 되시기를 소원합니다.
하나은혜교회와 함께 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주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.
하나은혜교회 담임목사 김 성 진 드림.
.
김성진 목사는 목동제자교회 초등부, 혜성교회 청소년부, 안산동산교회 청년부를 섬겼고, 분당우리교회에 2013년 1월 부터 2022년 3월까지 9년 3개월 동안 교구 목사로 섬긴 후, 일만성도파송 운동으로 강동/송파 지역 분립개척교회의 담임 목사가 되었습니다. 분당우리교회에서는 교구 사역과 중보기도부, 금요기도회, 제자훈련, 우리지 등의 사역을 경험하였습니다.
목회철학
하나은혜교회는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은 공동체이자 보내심을 받은 공동체임을 믿으며 세 가지 공동체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.
1
은혜로 오늘을 사는 믿음의 공동체
그리스도인은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할 때 능력이 있습니다.
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예배와 소그룹을 통해 풍성한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고,
말씀과 기도의 능력으로 오늘을 사는 믿음의 공동체가 되기를 원합니다.